# gif와 같은 현상이 발생하는 이유
1. 캐릭터가 움직이는 중에만 충돌 체크를 하기 때문
# 해결 방법
- 플레이어를 매 프레임마다 이동시켜 충돌 체크를 하게 만든다.
1. 캐릭터 무브먼트 컴포넌트를 가져와서 Move Update Component 함수를 호출한다.
2. 이 때, 캐릭터는 좌우, 앞뒤로 1cm씩 움직이며, 움직인 만큼 다시 -1cm를 이동시켜 실제로는 이동하지 않은 것처럼 처리한다.
3. 그리고 Tick에서 매 프레임 해당 작업을 수행하도록 한다.
4. Get Actor Rotation 함수를 통해 캐릭터가 자유롭게 회전할 수 있도록 예외처리 해준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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